첼시 여자팀의 13경기 연속 승리는 2024년 WSL 마지막 경기에서 레스터 여자팀과 1-1로 비긴 후 종료되었습니다.
블루스는 아스날과 맨체스터 시티와의 승리를 포함해 지금까지 소니아 봄파스토르 휘하의 모든 대회에서 모든 팀을 휩쓸었지만 지금까지 그들의 가장 큰 시험이었던 것은 강등 위기에 처한 폭스스였습니다.
75분까지 블루스는 유효 슈팅을 단 한 번만 기록했습니다. 전반전에는 Guro Reiten이 크로스바를 벗어나 원거리에서 슛을 날렸을 때 나왔고, 원정팀은 레스터의 인상적인 수비에 의해 박스 밖에서 슛을 날리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에 비해 Foxes는 Missy Goodwin (20)이 호스트에게 경기 진행에 앞서 선두를 주면서 유일한 유효 슛으로 득점했습니다. 11분에 Deanne Rose와 교체되어 투입된 Asmita Ale의 크로스를 홈으로 돌려보내는 포워드는 오른쪽에 표시되지 않았습니다.
경기가 마지막 쿼터로 접어들면서 첼시는 완벽한 기록을 유지하기 위해 필사적으로 노력하면서 평소의 모습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Wieke Kaptein(77)이 박스 상단에서 천둥 같은 소리를 지르며 축하의 함성을 지르고 좌절감을 느꼈을 때 임무의 절반을 달성했습니다.
19세의 이 선수는 Sjoeke Nusken, Lucy Bronze와 함께 열광적인 마무리 순간에 아슬아슬하게 마무리했지만, 원정팀은 결단력 있는 레스터 팀을 통과할 다른 길을 찾지 못해 종료 휘슬이 울리자 무릎을 꿇었습니다.
첼시는 겨울 휴식기까지 WSL 선두를 유지할 예정이지만 일요일에는 선두가 승점 3점으로 줄어들 수 있습니다. 한편 레스터는 골득실차에서 에버튼을 제치고 승점 6점으로 10위를 기록하면서 결정적인 포인트가 될 수 있는 점을 추가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