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바이에른 뮌헨 사이에서 오른쪽 수비수 누사이르 마즈라위와의 거래에 대한 협상이 진행 중이다.
웨스트햄이 이전에 관심을 가졌던 모로코 국가대표 선수는 에릭 텐 하그 감독의 팀에 합류하고 싶어하며 개인 조건은 문제가 되지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웨스트햄은 26세 선수에 대해 1,650만 파운드(1,950만 유로)의 이적료에 합의했지만, 이 거래는 무산되었습니다.
마즈라위가 올드 트래포드로 이적하려면 에런 완비사카가 맨유를 떠나야 할 수도 있다.
웨스트햄은 완-비사카 영입을 위한 협상을 계속 진행 중이지만, 가치 평가에는 여전히 차이가 있으며, 유나이티드가 요구하는 가격은 1,500만 파운드가 넘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6세인 그는 유나이티드와의 계약 마지막 해에 접어들었고, 모든 옵션을 평가하고 싶어합니다.
맨유, 데 리그트 영입 협상 계속 진행 중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바이에른 뮌헨과 마즈라위의 거래를 논의하고 있는 가운데, 마티스 더 리그트에 대한 독일 클럽과의 협상은 아직 진행 중이다.
Mazraoui와 De Ligt의 대표자는 동일합니다.
오른쪽 풀백과 마찬가지로 유나이티드는 센터 백을 한 명 더 데려오기 전에 선수단 공간과 예산을 확보해야 합니다.
빅터 린델로프는 유나이티드와의 계약 마지막 해를 맞고 있어 핵심 선수가 될 수 있다.
맨유가 다시 이런 포지션으로 시장에 나설 가능성은 새로 영입한 레니 요로의 부상보다는 선수의 이탈에 달려 있을 가능성이 크다.
스카이 스포츠 뉴스는 바이에른이 새로 영입한 히로키 이토가 2~3개월 동안 부상을 입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데 리그트를 매각하고 싶어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독일의 스카이 스포츠는 빈센트 컴퍼니가 이끄는 팀이 바이엘 레버쿠젠 수비수 조나단 타와의 계약을 추진하려는 의향을 여전히 가지고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여름 이적 시장은 언제 열리고 언제 닫히나요?
2024년 여름 이적 시장은 프리미어 리그 기준으로 8월 30일 오후 11시(영국 시간), 스코틀랜드 기준으로는 오후 11시 30분(영국 시간)에 공식적으로 마감됩니다.
프리미어 리그는 유럽의 다른 주요 리그와 연결하기 위해 마감일을 앞당겼습니다. 마감일은 영국,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프랑스 리그와의 논의에 따라 정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