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한은행 강원본부, 도체육회에 체육발전기금 전달 < 기사

신한은행 강원본부, 도체육회에 체육발전기금 전달 < 기사



▲ 신한은행 강원본부(본부장 권오복)는 17일 강원특별자치도 체육 활성화를 위해 강원도체육회(회장 양희구)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신한은행 강원본부(본부장 권오복)는 17일 강원도 체육 활성화를 위해 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양희구)에 기부금을 전달했다.

이날 전달된 기부금 6500만원은 도체육회가 전달받아 도내 우수 선수 발굴 및 종목발전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다. 신한은행은 2007년부터 현재까지 도내 우수체육인 육성과 강원체육의 활성화를 위해 도체육회에 기부금을 지원하고 있다. 권오복 강원본부장은 “올해 강원체육이 빛을 발하는 해였던 것 같다. 우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도록 노력해준 체육인 여러분과 뒤에서 물심양면으로 노력하시는 강원특별자치도체육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좋은 성적 거둘 수 있기를 기원한다”라고 말했다.

양희구 도체육회장은 “기부금 지원에 감사드리며 강원체육에 매년 관심과 성원을 주신 덕분에 강원체육이 성장할 수 있었다. 앞으로도 우리 강원체육이 보다 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호석



Source link

Leave a Comment

Seraphinite AcceleratorOptimized by Seraphinite Accelerator
Turns on site high speed to be attractive for people and search engin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