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신문에 보도된 주요 기사와 이전 소문…
데일리 메일
아스날은 일요일 맨체스터 시티와의 열띤 무승부 경기에서 10대 선수 마일스 루이스-스켈리가 데이비드 라야에게 메시지를 전달한 것으로 나타난 후 비스포츠맨적 행동으로 경고를 받았다는 사실이 드러나면서 시간 낭비에 휘말렸습니다.
프리미어 리그 클럽들은 지난 시즌 내내 아스날이 ‘게임맨십’과 ‘흑마법’을 반복적으로 사용한 것에 대한 우려를 PGMOL에 제출했습니다.
바르셀로나는 일요일 오후 비야레알을 상대로 5-1로 승리한 경기에서 마크-안드레 테르 슈테겐이 시즌 종료 무릎 부상을 입은 후, 또 다른 골키퍼 영입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필 존스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어느 감독이 라커룸에서 난동을 부리기 전에 자신을 ‘엄청난 분노’에 빠뜨리고 ‘굴욕감’을 느끼게 했는지 밝혔습니다.
타임즈
몇몇 화가 난 프리미어 리그 클럽은 이번 시즌 심판진의 일련의 실수를 두고 심판위원장인 하워드 웹을 상대로 논쟁을 벌일 예정이다.
윔블던 싱글 결승전 티켓 가격이 처음으로 300파운드를 넘어섰습니다. 올잉글랜드 테니스 클럽은 2025년 챔피언십 참가에 대한 관심이 기록적인 수준에 도달한 것을 기회로 삼고자 합니다.
운동
로드리는 아스날과의 프리미어 리그 무승부에서 심각한 무릎 부상을 입은 후 상당 기간 동안 경기에 출장할 수 없게 되었고, 이번 시즌에는 복귀하지 못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오고 있습니다.
페를랑 멘디는 레알 마드리드와 3년 더 계약을 연장했습니다.
데일리미러
레안드로 트로사르는 맨체스터 시티와의 경기에서 퇴장당하기 전에 경기 시작 소리를 듣지 못했다고 팀 동료들에게 말했습니다.
조던 헨더슨은 고 어헤드 이글스와의 무승부로 아약스가 에레디비시에서 9위에 머물게 된 후, 아약스의 여름 이적 전략에 대해 비난했다.
트렌트 알렉산더-아놀드는 여름 이후 리버풀에서의 미래에 대해선 아직 확실한 입장을 밝히지 않았으며, 트로피가 계약 협상에서 중요한 요소가 될 것이라고 주장했습니다.
데일리 익스프레스
아스날 스포츠 디렉터 에두는 시장이 재개될 때 미켈 아르테타의 스쿼드를 개선하기 위해 4명의 이적 대상을 파악했다고 합니다. 거너스는 지난 몇 년 동안 재건 과정을 거쳐 프리미어 리그 타이틀 경쟁자로 성공적으로 변신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가레스 사우스게이트는 타깃으로 지목된 후 프리미어 리그에서 감독으로 복귀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전 잉글랜드 감독은 Three Lions를 유로 2024 결승전으로 이끈 후 덕아웃에서 물러났습니다.
게리 네빌은 비행기 안에서 심장마비가 올 것이라고 믿고 생명의 위협을 느꼈던 끔찍한 순간에 대해 털어놓았습니다.
태양
이탈리아 보도에 따르면, 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스타 스콧 맥토미니가 나폴리에서의 식단에 대해 “관찰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엘링 할란드는 일요일 밤 에티하드에서 내리면서 휴대전화를 사용하는 모습이 포착됐는데, 그는 25만 파운드짜리 새 차를 운전하고 있었다.
앤서니 테일러는 브라이튼과의 격렬한 무승부에서 3장의 퇴장이 나온 이후 노팅엄 포레스트와 관련된 새로운 심판 소동에 휘말렸습니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전 레알 마드리드 스타로부터 “축구하는 법”을 모른다는 비난을 받았습니다.
제노아의 스타 선수 루슬란 말리노프스키가 끔찍한 발목 골절을 입은 후 응급 수술을 위해 급히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이브닝 스탠다드
가브리엘은 에티하드 스타디움에서의 “싸움” 이후 아스날이 “우리 경기장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고 맨체스터 시티에 말했습니다.
데일리 텔레그래프
잉글랜드 축구 협회는 텔레그래프 스포츠의 수석 스포츠 기자가 다니엘 듀부아에게 충격적인 패배를 당하면서 웸블리에서 출입이 금지되는 등 언론의 자유에 대한 “노골적인” 탄압에 따라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스코티시 선
두 명의 전 최고 심판이 나이가 너무 많아서 경기에서 제외되었다고 주장하며 SFA를 고소했습니다.